교회학교
HOME > 교회학교 > 청년부, 장년부, 속회
청년부, 장년부, 속회

Young Adult Ministry (청년부)



언제: 매주일 오전 11시 (한어/영어)
장소: 기도실
인도: 김덕신 목사
청년부는 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배움으로 하나님이 이들에게 주신 탁월한 능력과 비전들이 성경과 신앙에 바탕을 두도록 인도하고 향후 가정에서 좋은 부부와 좋은 부모가 되고, 일터와 교회에서 각각 좋은 동료와 신실한 성도가 됨은 물론 세상에서 세상을 변화시키는 예수님의 제자로 살게 하는 것, 즉 그리스도에게까지 자라가는 일에 교육의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Adult’s Ministry (장년부)



언제: Sundays 9:30 AM (English), 매주일 오전 11시 (한어)
장소: Adult Forum (English), 기도실 (한어)
인도: 김덕신 목사 (한어), Rev. Dr. Max Jaouen (English)
장년부는 영어 회중 (English Ministry)과 한어 회중 (Korean Ministry)을 위한 교회학교가 있습니다. 장년부는 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배움으로 가정에서 좋은 부부와 좋은 부모가 되고, 일터와 교회에서 각각 좋은 동료와 신실한 성도가 됨은 물론 세상에서 세상을 변화시키는 예수님의 제자로 살게 하는 것, 즉 그리스도에게까지 자라가는 일에 교육의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속회 (Class Meeting)



언제: 매월 첫째 주일 저녁
장소: 각 가정
인도: 각 속회 인도자
속회(Class Meeting)는 예수 그리스도를 배움으로 개인의 성화를 이루어 가고, 빛을 들고 세상에 나가 사랑으로 세상을 섬김으로 사회적 성화를 이루어가는 실천적 경건 운동 입니다. 한 달에 한번 각 가정에서 모입니다. 속회 별로 1년에 한 번 혹은 두 번 속회원들의 은사와 열정과 필요를 따라 지역사회를 섬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