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her's Sunday & Homecoming Day (5/14/20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 댓글 0건 조회 162회 작성일 23-04-18 00:46본문
우리교회는 '많은 생명을 얻고 가정과 교회에 믿음의 후대를 세우는 교회'로 자라가고 있습니다.
이 비전을 품고 실천하는 마음으로 지난 해 처럼, 오는 5월 14일 (주일)은 <어머니 주일예배>와 <홈커밍데이>로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 날은 우리에게 어머니를 선물로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우리를 큰 사랑과 눈물의 기도로 잘 양육해 주신 어머니께 감사하며 각 처에 흩어져 있던 자녀들이 어머니가 섬기는 교회에 찾아와 어머니와 함께 예배드리며 기쁨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입니다. 이 날 우리는 우리 자녀들이 우리교회에서 그리고 각처에서 각각 가정과 교회의 든든한 믿음의 후대로 자라가고 있는 모습들을 보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자녀들은 어머니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음식을 하나씩 준비해서 어머니와 모든 교우들을 즐거운 마음으로 섬기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교회에서 어머니와 함께 신앙생활하고 있는 우리 자녀들과 각처에 흩어져 있던 우리 자녀들이 함께 만나 형제의 기쁨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어머니와 함께 예배드리기 위해 Home Church를 찾아오는 우리 모든 자녀들을 주님의 마음으로 영접하고 환대할 준비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할렐루야!!
*어머니들을 위한 식사 초대 (5/14 (주일), 6:00 PM, Outback Steakhouse, 450 Montgomery Mall, North Wale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