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HOME > 교회소식 > 교회소식
교회소식

Homeless Ministry (9/18/202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 댓글 0건 조회 29회 작성일 22-09-14 11:36

본문

우리교회는 그동안 일년에 한번 가졌던 Homeless Ministry를 금년부터는 여름과 겨울, 두 차례 갖기로 계획했습니다.

이 계획을 따라 9/18 (주일) 오후 3시에 필라델피아 시청 부근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기쁨으로 섬길 것입니다 (칫솔, 치약 등 7가지 품목을 하나로 만들어 100명에게 드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다음 Homeless Ministry는 같은 장소에서 12월 중에 가질 예정입니다. 


(홈리스 사역을 다녀오신 후에) 


그들이 우리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는 것이라 (고후 9:11)
홈리스 사역을 통해 우리를 하나님의 일하심의 손과 발이 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그분들이 우리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김경철 집사님, 김윤희 집사님, 영이 형제님, 이든, 에이든, 유경애 권사님, 김복인 권사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저녁 만찬까지 정말 고맙고 아름답습니다. 이번 홈리스 사역은 첨부터 김복인 권사님과 영이 형제가 오래전부터 준비하시고 저와 사모없이도 담대하게 다녀오신 사역이라 더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김경철 집사님 내외분도 함께 하셔서 더 감사했습니다. 모두 고맙습니다.

어제 우리의 사역을 안내했던 Kristi는
지난해 겨울, 우리가 도네이션한 침낭이 그 교회를 찾은 많은 홈리스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인사를 전해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이 주신 날, 모두 기쁘고 즐거운 날, 선한 일이 넘치는 날 (전도서 3:12) 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김덕신 목사 드림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