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HOME > 교회소식 > 교회소식
교회소식

아이티 청소년 고아 센터 건축헌금을 모두 보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20-01-06 08:09

본문

작년 (2019년) 아이티 청소년 고아 센터 건축을 위해 우리교회가 작정한 헌금 $15,000.00을 12/29 (주일) 아이티에 모두 보냈습니다. 우리처럼 연약한 자들에게 힘을 주셔서 거룩한 일에 붙들어 쓰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그리고 이 거룩한 일에 기쁨으로 힘있게 헌신해 주신 교우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티 청소년 고아 센터는 3월 완공 예정입니다. 위하여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두개의 편지글은 김덕신 목사가 아이티 김승돈 선교사에게 보낸 편지글과 김승돈 선교사가 김덕신 목사와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 교우들에게 보내온 편지글입니다.


*선교사님, 

올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리 곁에 있는 신실한 믿음의 사람들이 우리에게 많은 도전을 줍니다. 그래서 선교사님을 생각할 때마다 하나님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하나님이 작고 부족한 우리들을 청소년 센터 건축에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약속한 선교헌금을 올해 다 드릴 수 있도록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선교헌금을 올해 안에 보내드리겠습니다. 새해 강건하시고 행복한 열매들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목사님,

선교사의 열심은 주님을 따라가야 함이 옳음에 역시 선교를 함께 하며 기도와 사랑과 희생을 아끼지 않는 교회들을 볼 때마다 적잖게 뜨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헌물이 마게도니아 교인들과 참 닮았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바울의 자랑이 된 것처럼, 부족한 선교사의 은근한 자랑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