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HOME > 교회소식 > 교회소식
교회소식

아이티 예수병원에 $2,892.00을 보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 20-01-06 07:54

본문

"우리가 이와 같이 하여 하나님의 의를 이루는 것이 합당하니라 (마태복음 3:15)"

 

작년 (2019) 한해 동안 여선교회가 주관한 8번의 Haiti Mission Kimchi Bazaar를 통해 총 $2,892.00의 선교헌금을 모았습니다. 이 선교헌금 전액을 12월 29일 (주일) 아이티 예수병원에 모두 보냈습니다. 우리를 이 거룩한 일에 사용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이 선교헌금은 아이티 예수병원의 환우들을 위해 약품 등을 구입하고 공급하는데 사용되어질 것입니다. 한 해 동안 아이티 예수병원의 환우들을 가슴에 품고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묵묵히 헌신해 주신 여선교회 회원들과 아이티 예수병원 지원을 위한 김치 바자회의 취지와 목적을 귀하게 여기고 매번 김치를 선뜻 사주신 선한 이웃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감사편지!!!!


그리스도 연합감리교회의 김덕신 목사님과 여선교회 모든분들께 아이티 예수병원을 대표하여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김치바자회를 통해 드려지는 귀하고도 귀한 이 선교헌금 $2,892 을 아이티땅 아이티 예수병원에서 주님의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도록 기도하며 사용하겠습니다. 현지에서 땀흘리시며 기도하시며 사역하시는 김승돈 선교사님께도 말씀 전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티 예수병원 총무 
이영재 올림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